본문 바로가기
개별 종목 종합/[CEI] 캠버에너지 - 바이킹에너지

VIKING INVESTMENTS, 인터넷 기반 중국 현지화 소비자 관련 비즈니스 인큐베이션

by CK Kim 2021. 8. 12.

소비자 지출이 중국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중국 상하이 -- (Marketwired) -- 2013년 11월 4일 -- Viking Investments Group, Inc.(OTCQB: VKIN)("Viking" 또는 "회사")가 새로운 사업 부문을 설립했습니다. 회사의 사업 운영은 소비자 관련 산업 부문에 중점을 둔 현지화된 인터넷 기반 회사를 ​​육성하고 중국에 가져오기 위한 노력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인큐베이션 프로젝트는 미국 또는 기타 지역에서 이미 존재하고 입증된 기술 회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수행되거나 VKIN이 중국 시장의 특정 요구에 맞게 독립적으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주어진 시간에 다양한 개발 단계에서 3~6개의 인큐베이팅 프로젝트를 가질 계획이며 주로 중국 소비자를 위한 소매 및 서비스 제공업체에 중점을 둔 인큐베이팅 회사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회사의 인큐베이팅 프로젝트는 약 3~6개월 동안 평가되어 해당 프로젝트가 회사에서 추가 자금을 지원받을 것인지 아니면 완전히 중단될 것인지 결정합니다.

"앞으로 중국 경제는 상당한 성장을 겪을 것으로 예상되며 인큐베이션 기회가 부족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중국 인구가 16억으로 추산되는 중국 시장은 건조하지 않을 만큼 충분히 큽니다. 회사의 최고 경영자인 Tom Sime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미국과 전 세계의 기술 부문에서 일어나고 있는 혁신에서 영감을 얻고 중국의 신흥 시장 요구에 유사하게 서비스할 수 있는 회사를 개발하기를 희망합니다."

소비자 지출은 중국 GDP의 약 35%를 차지하며, 소비자 지출로 인한 미국 GDP의 70%와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McKinsey Global Institute(MGI)는 중국의 미래 소비자 시장과 관련된 연구를 수행하고 포괄적인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MGI의 분석은 소비자가 중국의 미래 성장에 큰 역할을 할 것이며 강력한 중산층이 계속해서 나타날 것임을 보여줍니다. 중국 중산층의 소득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소비도 증가하여 2025년까지 중국은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소비 시장이 될 것입니다. 중국의 새로운 중산층의 주요 특징은 이러한 가구가 다음과 같은 필수품이 필요한 문턱을 넘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식품과 의류가 구매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이 사람들은 소득의 더 많은 부분을 재량 품목에 지출하여 경제 지출 패턴을 크게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는 소매 및 서비스 부문에서 중국 소비자의 새로운 요구에 부응할 회사를 인큐베이팅하는 데 중점을 둘 계획입니다.

댓글